美상무부, 작년 4분기 GDP 오는 28일 발표
美상무부, 작년 4분기 GDP 오는 28일 발표
갈등으로 고통받을 때 인간은 끊임없는 위협감으로 두려움과 불안을 느껴 두뇌 에너지가 고갈돼 인지적 능력을 잃게 된다.
관련 기사를 썼더니 다음 날 삼성 홍보실에서 전화가 왔다.마음은 청와대보다 더한 구중심처에 머물러 있다는 비판이 나오는 이유다.
대통령실은 국민을 상대로 ‘침묵할 수 있는 권력을 포기해야 한다.거제해녀 기가 찼다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쟁점은 수사 본류인 백현동 사업 및 대북송금과 이 사안의 연관성이다.
유창훈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례적으로 장문의 사유를 내놨다.이 대목에서 의문이 든다.
의원 강제 수사 방식 고민 필요 앞으로도 국회의원 수사는 이어진다.
강정현 기자 닷새 뒤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영장 실질심사 결과는 기각이었다.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
공동체 파괴 수준의 이념·정치 갈등 갈등 표출·해결 능력에 심각한 문제 ‘나도 변화하겠다는 유연성이 필요 ‘다른 편과의 소통이 신뢰의 첫걸음 갈등 관련 조사마다 우리나라의 심각한 수준이 드러난다.하지만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라는 당연하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기억할 필요가 있다.
건강한 통합은 사회적 신뢰 위에서만 가능하다.소통과 존중 없는 통합은 다른 이의 목소리를 억누르고 나에게 동화되기만을 강요하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