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톨즈 "미 증시 반등 '데드캣 바운스' 불과할 수도"
리톨즈 "미 증시 반등 '데드캣 바운스' 불과할 수도"
물론 완벽하게 균등한 분포는 아니니 염주 같은 도시라고 하면 더 옳을 것이다.
지역 발전을 기대한 지자체만 난감하게 됐다.김기환 경제부 기자 사고①=올해 처음 시행한 ‘고향사랑기부금 세액공제에 구멍이 뚫렸다.
지난달 30일 김장호 구미시장이 NH농협은행 지점을 방문해 자매도시인 전북 김제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보내고 있다.오류 물량(약 20만장)이 통상 판매되지 않는 물량(약 40만장)보다 적은 점 등을 고려해 별도 공지 없이 계속 판매했다.하지만 회수 과정에서 달라질 수 있는 당첨 확률과 기댓값은 물론이고.
해명에 대한 해명②=오류 복권을 추려내 발 빠르게 회수한 건 인정.무엇보다 공정성·정확성이 생명인 복권의 제작 오류를 제대로 알리지 않았다.
무엇보다 실수를 알고는 있었는지 궁금하다.
회수한 사실조차 숨겼다.풀무원녹즙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제품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신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일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대추 농축액을 사용해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고 한다.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
신제품 ‘원기충전진眞은 황기.김기욱 풀무원녹즙 CM은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원기충전진眞을 선보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