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결 불가피” “부결과 대표직 맞교환” 줄다리기 한창
“가결 불가피” “부결과 대표직 맞교환” 줄다리기 한창
세계 각국의 인적·물적 지원이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
김재섭 리턴 매치‘보수의 잃어버린 텃밭 양천갑.유선종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는 총선을 앞두고 여야 할 것 없이 한목소리로 재건축을 약속하면서 선심성 공약만 남발하고 있다며 재건축에 회의적인 입장도 수렴하는 등 공정성과 명확한 기준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설명회마다 예비후보들 홍보 경쟁당장 재건축 못하는데 추진 약속과열 부추기고 주민 편익 뒷전 지적 《선거판 된 1기 신도시 재건축… 총선 예비후보들 ‘공수표 남발지난해 12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후 경기 성남 분당.정치권이 지나치게 개입하는 것 같다고 했다.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 1·2·3단지는 ‘사전 동의율이 80%를 돌파했다.
용적률 이점 등을 내세워 경쟁 중이다.● 총선 최대 공략 포인트 된 재건축 ‘민심 3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열린 분당 재건축 주민설명회에는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분당갑).
선도지구 지정에 관한 지자체 세부 기준은 아직 나오기도 전이다.
com고양=오승준 기자 ohmygod@donga.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
요한 크루이프가 가장 많이 언급된다 (…).the greatest of all time) 축구선수는 누구지?주관적인 질문이고.
8일 기준)의 새 주인공이 됐다.장혜수 콘텐트제작에디터역사상 가장 위대한(G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