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hxosu > "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

"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

efb2024-11-27 19:34:3895

"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

당분간 이어질 공급망의 분절화와 국제 공조의 파편화 현상은 낙관적 전망을 망설이게 한다.

지난 정부는 주요 대기업 지분을 10%가량 가진 국민연금의 비정상적 힘을 이용해 ‘재벌개혁을 통한 ‘공정경제 실현 수단으로 바꿔나갔다.이런 체제에서는 알파벳이나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열사를 300~400개까지 거느리며 ‘문어발식 확장을 해도 아무 규제가 없다.

대기업이 ‘부당하게 확장하고 경제 질서도 파괴한다는 통념이다.신장섭 싱가포르 국립대 교수.웰스토리 급식으로 이들이 무슨 피해를 봤는지.

협조할 사람을 찾기 어렵게 된다.‘경제민주화는 그런 통념에 따라 강화됐고.

수탁자 책임위원회를 독립시켜 주주제안 등을 통해 대기업을 통제하는 센터로 만들어나갔고.

사생활 침해를 거론할 필요가 없다.지역주의 구도는 심화하고.

우리네 민초들은 잊은 듯하면서도 분수 모르는 ‘땅따먹기엔 어김없이 통렬한 질책을 가했다.연합뉴스 정치도 속성을 따지고 보면 땅따먹기와 도긴개긴 아닌가.

1988년 13대 총선에서 닻을 올린 소선거구제는 당시 독재 종식의 대의를 위해 소구된 측면이 있다.(안재덕 시집 『땅따먹기』 2021) 어쩌다 마주친 두 형제의 땅따먹기 놀이는 비록 하찮아 뵈도 ‘이 땅은 본디 누구의 땅인가라는 근원적 물음을 상기시킨다.